Mobile2014. 8. 13. 16:32


아이폰에 동영상 쉽게 넣기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스마트폰에 비해 아이폰은 동영상을 폰에 넣기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다.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동영상 넣는 것이 쉽지 않은 과정이다. 아이폰도 USB처럼 인식되서 자료를 쉽게 전송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아이폰 유저라면 누구나 갖고 있을 것 같다. 나도 아이폰에 동영상을 넣는 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 동영상을 다루면서 좀 복잡하다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지금 소개할 스윙 브라우저는 동영상 또는 이미지를 아이폰에 연동하는 것이 매우 쉽다.










이른바 스윙 브라우저라고 하는 유틸인데, 줌인터넷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다. 근데 단순히 브라우저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확장 기능을 제공한다. 그 기능 중에 하나가 바로 "퀵전송"이라는 것이다. PC와 스마트, 스마트폰과 PC간의 전송인데, USB 없이, 로그인 없이 동영상과 이미지 전송이 가능하다.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전송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아이폰 사용자에게는 정말 이만한 전송 솔루션도 드물다.









먼저 애플 앱스토어를 접속해서 APP을 하나 다운받아야 한다. PC와 아이폰과의 데이터를 연동할 때 아이폰에서 사용하는 APP이다. 앱스토어 > 검색 > "스윙브라우저"를 검색해서 다운 받는다.








그리고 PC에서 http://swing-browser.com에 접속을 하자. 그리고 상단 메뉴에서 "퀵전송" 메뉴를 클릭한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보낼 경우에는 보내기에 있는 찾아보기 버튼을 통해서 보내고자 하는 대상을 업로드 한다.








업로드하고자 하는 대상을 선택한 한다. 위 화면의 경우는 "태국의 푹풍 감동 광고" 동영상이 되겠다. 선택 후 열기를 클릭하면 된다.








그런 다음 보내기 버튼을 클릭한다. 보내기란 PC에서 스마트폰으로 보낸다는 뜻이다. 









여기부터는 스윙 브라우저 APP이 필요하다. APP을 실행한다.









APP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서 "파일 받기" 메뉴를 터치한다. 









그럼 키를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촬영하여 방금 PC에서 보낸 데이터를 아이폰에 다운 받을 수 있다. 방금 PC에서 전송한 파일의 숫자키를 입력한다. 









숫자키 "602410"을 입력하고 받기 버튼을 누르면 PC에서 보낸 파일이 아이폰으로 다운로드 된다. 속도도 꽤나 빠르고 최대 1G까지 지원이 된다. 그러니까 동영상이든 이미지든 상관없이 이렇게 쉽게 아이폰에 파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손쉽게 아이폰에 동영상을 넣었다!!!








아이폰에 파일 전송이 완료되면 PC 화면에서도 파일 보내기가 완료되었다고 나온다. 이 얼마나 편리한 동영상 전송 방법인가? 그저 스윙 브라우저 APP만 설치하면 된다. USB 선도 필요없고, 로그인도 필요없는 스윙 브라우저 퀵전송을 잘 이용하면 아이폰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던 동영상 전송 문제가 사라진다! 아이폰 유저들이 조금이라도 쉽게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 마친다.


자! 지금 바로 스윙 브라우저로 GO GO!


 http://swing-browser.com




Posted by Timberners-Lee